본문 바로가기
자주가는식당

신촌 태백산맥 국밥 맛집

by ◈─ 2021. 11. 9.

신촌에 태백 산맥 고기도 맛있지만 점심에 소고기 국밥은 경지에 올라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갈 때마다 만족하는 곳입니다. 같이 나오는 반찬도 사모님께서 정성 들여 만든 음식이라 딱 느껴지는 곳입니다.

 

태백산맥-한우국밥
신촌-태백산맥-한우국밥

신촌 태백산맥

11:00~24:00

 

태백산맥-로비입니다
신촌-태백산맥-로비홀

 

지금 시국에는 단체 손님 받기에는 부담이 되겠지만 넓은 홀과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있을 만큼 큰 신촌 태백산맥 식당입니다.

 

태백산맥-어묵반찬-스팸햄반찬-맛있는김-한국김치-콩나물무침
어묵-스팸-김-김치-콩나물-계란후라이-기본반찬

 

신촌에 점심 맛집이고요 오랜만에 방문입니다 역시 변하지 않은 한우국밥이 너무 맛이 좋았어요 신촌에서 꽤 유명한 곳입니다.

 

기본반찬-5가지
기본반찬-5가지

 

예전에는 자주 방문했는데 가격에 부담으로 오랫동안 참고 오게 되었습니다. 지금 국밥 가격이 15,000원입니다

 

스팸-반찬-확대함
스팸-확대

 

이전에 가격이 11,000원이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한달 정도 문 닫고 다시 오픈하셨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 

 

태백산맥-한우국밥-계란후라이
계란후라이

 

그리고 반찬은 매번 스팸이 나오는데 싸우지 않게 인원 숫자대로 주십니다. 계란후라이도 자주 주시고요 가끔 안 나올 때 있던 것 같은데 단골만 주시는 건가? 혼동이 됩니다.

 

 

콩나물무침-반찬
콩나물-무침

 

오늘 콩나물도 매우 신선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모든 반찬이 다 좋지만 특히 김치가 감동이에요. 

 

직접담근-김치
손수담근-김치

 

사장님께서 딱딱하지만 설명하시는 것을 좋아 하시는데 김치를 매년 담가서 장독에 묵혀 시골에서 가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대한민국-한우국밥이에요
태백한우국밥(15,000)

 

그래서 그런지 자부심이 엄청나셨고요 모든 음식(반찬들이) 맛이 좋았습니다. 사모님께서 요리를 잘하시더라고요 

 

신촌-태백산맨-국밥
신촌-태백산맥-한우국밥

 

신촌 태백산맥 한우국밥이 점심 메인 매뉴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가끔 먹을 때 맛도 좋지만 건강식이라는 생각으로 먹게 되더라고요 살도 안 찔 것 같은 마음이에요

 

맛이좋았던-한우국밥-사진
맛있는-한우국밥

 

매일 오고 싶은 곳이에요 그래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점심때 방문해 보시면 한우 국밥 주문하시면 됩니다.

 

홀분위기
서대문구-태백산맥-식당-전체홀

 

신촌 태백산맥-한우국밥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