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가는식당

신촌 고삼이 고등어 맛집 후기

by ◈─ 2021. 11. 1.

 

신촌 고등어 맛집으로 소문난 털보 고된이 식당 고삼이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했으나 여전히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맛있게 먹고 왔어요.

 

메인-섬네일-고등어-살코기
고등어살

신촌 고삼이

10:30 ~ 21:00(명절외 휴무 없음)

 

고삼이-식당-입구
고삼이-입구(주차-입구-1~2대)
고삼이-입구-메뉴

 

신촌 고삼이 입구 사진이에요 여기에서 고등어를 맛있게 굽더라고요 고기를 그렇게 많이 구워도 냄새 안 나고 좋더라고요 

 

고삼이-식당-입구-홀
고삼이-식당-입구-홀

오늘 12시경 방문했는데 입구에 사람이 꽉 차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오늘 부터 생활 방역이 풀리는 날이라 그런 거 봐요

 

고삼이-메뉴판-원산지
기본반찬-멸치가-달달해요

 

옛날 털보사장님 계실 때부터 다녔던 식당이라 맛이 변하지 않았을까 생각했는데 여전히 옛날 맛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등어구이-오징어볶음-그리고-공기밥
분위기

 

오늘 주문은 고등어 한마리, 오징어 볶음 2인분, 순두부찌개를 시켰어요 인원은 3명이지만 4가지 종류 시켜서 많이 먹을라고요.

 

털보고된이-고삼이-고등어구이
고등어구이

 

역시 털보고된이 고삼이 식당은 고등어 맛집답게 노릇하게 잘 구워서 나왔어요 주문하면 금방 나오더라고요.

 

고삼이-고등어
고삼이-고등어

 

언제나 처럼 신속하게 주문을 받고 요리도 금방 나오니 회전율 좋고 바쁜 일상에 서로 좋은듯합니다. 그래도 식사는 천천히 즐기면서 먹어야 하는데 고등어 먹을 때만큼은 그게 안됩니다. 너무 맛이 좋아서

 

 

고삼이-고등어살
고삼이-고등어살

 

고등어 살도 늘 그렇듯 푸짐하고 맛이 좋았고요. 간장에 찍어 먹지 않아도 충분히 맛이 좋았습니다.

 

고등어살을-젖가락으로-들어올림
신촌고삼이-고등어-구이

 

그렇다는건 간이 적당히 되어 있다는 것이겠지요. 그리고 같이 주문한 오징어 볶음 소스에 고등어 살을 찍어서 먹으면 더 좋았습니다.

 

고삼이-식당-고징어볶음과-고등어-구이
신촌고삼이-오징어-볶음

 

고등어구이도 좋지만 요즘 오징어 볶음 불 소스에 흠뻑 빠져 있습니다.  안 먹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은 사람은 없다는 말이 여기서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들 정도예요.

 

오징어를-잘라서-불양념에-볶은-음식
오징어-볶음

 

최근에 고삼이 2호점이 문을 닫았는데 2호점에서 아쉬운 게 오징어 볶음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왜 판매를 안 했는지 알 수 없지만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지요.

 

코리아-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

 

국물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주방장님 요리가 다 맛이 있어요 오늘은 단체도 많이 보이는 듯합니다. 자주 오겠습니다.

 

맛있는-순두부-찌개
맛있는-순두부-찌개

같이 보면 좋은 식당

 

 

신촌 고기랑 돼지갈비 맛집

신촌 고기랑 돼지갈비 먹으러 방문했어요. 우연한 기회에 식당에 들렀는데 옛날 자주 가던 식당 사장님이 하고 계셨네요. 신촌 고기랑 식당은 돼지고기 맛집으로 인정할 만한 그런 맛이였습니

food.jusi.kr

 

 

신촌 복성각 중식당 여전히 좋네요

신촌 복성각 중식당을 방문했는데 여전히 푸짐하고 맛도 좋고 친절한 곳입니다. 신촌에 이만한 중국 식당 찾기 힘들 것 같아요 1, 2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넓은 단체석도 있고 귀한 손님 모시

food.jusi.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