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가는식당

신촌 복성각 중식당 여전히 좋네요

by ◈─ 2021. 10. 21.

 

신촌복성각-백짬뽕-면을-들어올린-섬네일
신촌복성각_백짬뽕_면

 

신촌 복성각 중식당을 방문했는데 여전히 푸짐하고 맛도 좋고 친절한 곳입니다. 신촌에 이만한 중국 식당 찾기 힘들 것 같아요 1, 2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넓은 단체석도 있고 귀한 손님 모시고 방문해도 좋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신촌복성각-입구
복성각_입구

신촌 복성각

서울 서대문구 명물 1길 24

매일 11:20분 ~ 22:00

 

신촌복성각-1층-로비
신촌복성각_1층_로비

 

신촌역 3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복성각 식당이 있습니다. 연세대학교와 세브란스병원 근처라서 방문하지 딱 좋은 곳이에요

 

신촌에-위치한-복성각-2층-홀-사진
신촌복성각_2층

인테리어가 깔끔하기도 하지만 1층, 2층 홀에 넓어서 쾌적하고 거리두기 하기에도 좋은 곳이였습니다.

  

2층-원형-테이블
신촌복성각_2층_원형_테이블

 

고급 원형 테이블에 여러 사람이 앉아서 담소 나누기 좋고 앞치마부터 청결하게 관리를 하더라고요.

 

탕수육
홍초탕수육

점심이지만 요리도 하나 시켜서 홍초 탕수육을 먹게 되었는데 새콤하면서 단맛이 강하며 바삭한 반죽에 잘 튀겨진 탕수육이었습니다. 

 

탕수육
홍초탕수육2

달달함과 고유에 홍초 냄새가 잘 섞여서 맛이 더 풍미가 있었습니다. 그냥 탕수육도 맛있지만 홍초 탕수육 매력이 있네요

 

탕수육_사진
탕슈육3

먹음직스러운 그런 탕수육이에요 여러 명이 가서 3~4개씩 먹으면 딱 알맞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짬뽕밥
짬뽕밥

짬뽕에서 면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하는 짬뽕밥이에요 순두부 짬뽕밥도 있는데 순두부가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다는 표현을 할 수 있겠네요.

 

짬뽕밥-재료
짬뽕밥-재료들

 

맛도 좋지만 다양한 재료들이 알차고 신선해서 건강히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완차이 식당도 신촌에서 유명합니다. 그곳은 자장면이 일품이에요

 

푸짐한-백짬뽕
푸짐한-백짬뽕

복성각 주방장님께서 요리를 너무 맛있게 해서 신촌 맛집으로 소문이 안 날 수 없겠더라고요. 백짬뽕은 오늘 처음 먹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맛보세요

 

하얀짬뽕
하얀짬뽕

백짬뽕 국물은 시원하며 담백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싱거울 까 봐 저는 매콤하게 주문을 했더니 정말 저의 취양이었습니다.

 

꽃게
꽃게

재료들이 많이 들어 있지만 이렇게 꽃게 한바리를 통째로 넣은 곳은 처음입니다. 게살도 꽉 차서 정말 먹으면 한가득 들어옵니다.

 

신촌복성각-백짬뽕-면들어-올리는-사진
신촌-복성각_백짬뽕-면

오늘도 맛있게 먹고 주변 좋은 사람들과 방문하면 후회 없을 만한 중국식당이었습니다.

같이 방만하면 좋은 곳

 

신촌 맛집 형제갈비

신촌 형제갈비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방문하는 곳이며 신촌에 40년 가까이 된 전통이 있는 그런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신촌 방향을 잡을 때 설명하면 이해하기 쉽고 주변 사람들과 형제갈비가

gapj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