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가는식당

중화동 맛집 곰짜장, 곰짬뽕 좋네요

by ◈─ 2021. 10. 26.

중화동 태능시장 자장면 맛집 방문했어요 예전부터 오래된 식당이고 지금은 간판이 곰짜장, 곰 짬뽕이지만 예전에는 곰분식 식당으로 유명했던 식당입니다. 10여 년 전부터 다녔던 중화동 맛집이라 생각됩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좋네요

 

 

 

짜장면-탕수육
곰짜장,곰짬뽕-식당(자장면과탕수육)

 

 

곰짜장, 곰 짬뽕 식당은 예전에는 분식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 메뉴를 변경해서 중식당을 운영하시는데 전통이 있는 그런 곳입니다.

 

 

곰식당-입구
입구

 

곰짜장, 곰짬뽕 중화요리 식당은 입구부터 화사하고 깔끔하게 관리를 하는 듯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단정하고 매우 밝아서 청결해 보입니다.

 

곰짬뽕-메인홀
곰짬뽕-홀

 

저번에 아이들과 한번 방문하고 자장면을 너무 맛있게 먹었다며 다시 오자고 해서 멀리서 찾아왔습니다.

 

곰짜장-가격표
곰짜장-가격표

 

중국집이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를 먹어 볼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탕수육
탕수육

 

오늘은 탕수육을 먼저 주문을 했어요 저번에는 자장면만 맛보고 갔는데 주문하니 금방 나오더라고요

 

탕수육1
맛있어보이는-탕수육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방금 튀긴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바삭한 탕수육 고기와 소스가 잘 버무려져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탕수육사진 data-ke-mobilestyle=
탕수육2

 

탕수육이 먹어보니 방금 튀긴 게 확실하더라고요 어느 식당은 미리 만들어 두고 데우는 곳이 있는데 곰분식 식당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자장면
자장면

 

저와 딸이 좋아하는 자장면 가격은 4천 원이에요 더 좋은 건 현금을 내면 3천 원뿐이 안 해요 맛도 좋지만 가격이 환상적이네요.

 

자장면-비비는-장면
자장면-비비기

 

요즘 이런 곳이 전국에 별로 없을 듯한데 우리 동네에 이런 중국집이 있다는 것이 행복합니다. 

 

자장면-멀리서-찍은-사진
자장면-항공샷

 

면은 쫄깃하면서 밀가루 냄새가 안 나고 부드러운 식감이 예술이에요 그리고 어렸을 때 시골에서 먹던 그런 자장면 소스입니다. 

 

짜장면-고추가루-같이-먹기-위해-뿌린장면
고추가루-자장면-같이먹기

 

소스는 미리 만들어 두겠지만 농축된 진한 맛과 달콤함이 포함되어 있어서 누구나 한번 맛보면 좋아할 듯 생각됩니다. 자주 방문할게요 

 

신촌 복성각 중식당 여전히 좋네요

 

신촌 복성각 중식당 여전히 좋네요

신촌 복성각 중식당을 방문했는데 여전히 푸짐하고 맛도 좋고 친절한 곳입니다. 신촌에 이만한 중국 식당 찾기 힘들 것 같아요 1, 2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넓은 단체석도 있고 귀한 손님 모시

food.jusi.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