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가는식당

신촌 더 진국 수육국밥 맛집

by ◈─ 2022. 1. 28.

신촌에 수육국밥 맛집인 더 진국 식당에 방문했는데 오랜만에 왔지만 역시 예전 그대로 맛은 변함이 없네요 코 시국에도 역시나 손님이 꾸준히 들어와서 국밥 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듯합니다.

진국-국밥-섬네일
수유국밥

신촌 더 진국

식당이 깔끔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고 최근에 자리를 옮겨서 더 깨끗해 졌습니다. 직원들 매우 친절함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더진국-식당-내부
더 진국 식당 내부

메뉴판도 한눈에 들어 오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육 국밥이 메인인지 제일 크게 보입니다.

 

더진국-메뉴판
신촌-더진국-메뉴

 

일반 보통으로 먹어도 양이 적당했습니다. 많이 먹는 분은 특으로 국밥을 주문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김치더-진국-기본반찬
더진국 기본 반찬

 

수육국밥을 주문했는데 5분도 안돼서 국밥이 나왔습니다. 본사에서 제공되는 기본 레시피로 빠르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부추와 김치 양파 등이 기본 반찬으로 제공됩니다. 더 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더 주시더라고요

 

더 진국 수육 국밥
더 진국 수육 국밥

 

수육국밥은 맑은 국물에 수육과 파 깨 고추장 다데기가 들어 있습니다. 국물이 진하고 개운한 맛이었습니다.

 

신촌 더 진국 국밥수육을 숫가락으로 들어 올림
더 진국 수육국밥

 

신촌 맛집인 더 진국은 수육이 적당히 많이 들어 있었고요 다진 양념이 들어 있어서 수저로 잘저어 풀어서 먹는게 좋습니다. 다대기가 싫으면 주문 전에 미리 말해 두는 게 좋습니다.

 

국밥에서 수육을 들어올림부추을-국밥에-넣음
수육국밥

 

국밥에 밥과 부추김치를 같이 먹으면 더 좋습니다.

 

더 진국 기본 반관 과 매운고추
매운고추

 

고추는 달라고 하면 주시는데 약간 맵더라고요 고추 먹을 때 조심하세요. 그리고 기호에 맞게 새우젓을 넣어 드시면 더 욱 맛있습니다.

 

수육
더진국 수육국밥

 

오늘도 맛있게 신촌에서 국밥으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수육국밥
더 진국 수육 국밥

신촌 다른 식당 둘러보기

신촌 순대국 맛집 신의주전통찹쌀순대

 

신촌 순대국 맛집 신의주전통찹쌀순대

신촌 순대국 맛집 신의주 전통 찹쌀순대 맛집에 방문했어요. 오래전부터 방문했지만 여전히 순대국을 맛있게 하는 식당입니다. 주차장이 없어서 아쉽긴 합니다만 근처에 뒷 골목에 공영주차장

food.jusi.kr

신촌 태백산맥 국밥 맛집

 

신촌 태백산맥 국밥 맛집

신촌에 태백 산맥 고기도 맛있지만 점심에 소고기 국밥은 경지에 올라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갈 때마다 만족하는 곳입니다. 같이 나오는 반찬도 사모님께서

food.jusi.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