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가는식당

신촌 김삼보 김치찌개 맛집

by ◈─ 2022. 1. 21.

신촌 김치찌개 맛집 김삼보 식당에 찾아왔습니다. 한번 먹어 보고 맛이 좋아서 계속 찾게 되는 곳입니다. 싱싱한 고기에 얼큰한 국물 맛있는 김치와 개인 돌솥밥으로 더 맛이 좋은 신촌 김삼보 식당입니다.

 

신촌김삼보-김치찌개
신촌-김삼보-김치찌개(02-365-8253)

김삼보 신촌점 맛집

신촌점 김삼보 식당에 최근에 오픈을 했는데 자주 지나갔지만 썩 내키지 않아 방문을 안 했던 곳입니다.

 

신촌-김삼보-입구
신촌 김삼보 입구

같이 다니는 직원이 손님이 많고 지나가다 보니 맛있어 보인다고 가보자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김치찌개 8,000원

김삼보-매뉴판
김삼보-메뉴판

김삼보 신촌점 식당은 내부가 일자로 되어 있어 넓지는 않았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첫인상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부대찌개 8,000원

김삼보-밑반찬
기본반찬

 

무엇보다 홀 서빙 일하시는 분이 친절함이 느껴졌고 깔끔한 분위기에 맛있다는 소문이 돌아 사람도 많았습니다.

 

신촌 태백산맥 국밥 맛집

신촌에 태백 산맥 고기도 맛있지만 점심에 소고기 국밥은 경지에 올라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갈 때마다 만족하는 곳입니다. 같이 나오는 반찬도 사모님께서

food.jusi.kr

김치찌개
김삼보-김치찌개

메인 요리인 김치찌개를 주문했는데 비쥬얼 끝내줍니다. 싱싱한 돼지고기에 비계가 풍부하니 김치보다 고기가 더 많았습니다.

 

라면과-돼지고기-김치찌개
고기양이 많은 김치찌개

김삼보 김치찌개 정말 고기 양이 많습니다. 싱싱해 보이고 방문하기를 너무 잘한 듯합니다. 

 

신촌 고삼이 고등어 맛집 후기

신촌 고등어 맛집으로 소문난 털보 고된이 식당 고삼이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했으나 여전히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맛있게 먹고 왔어요. 신촌 고삼이 10:30 ~ 21:00(명절외 휴무 없음) 신촌

food.jusi.kr

김삼보-김치찌개
김삼보 김치찌개 고기 양도 많고 싱싱해 보입니다.

 

라면 1개는 기본으로 나왔고요 추가 주문해서 더 넣어서 먹을 수 도 있습니다. 

 

신촌김삼보-김치찌개
잘 익어가는 김치찌개

정말 일품 김치찌개 인듯 합니다. 맛도 좋았고요 고기를 잘 익혀서 먹어야 해서 오래 끓이다 보면 국물이 쪼라서 육수를 더 넣어 달라고 하셔야 합니다.

 

신촌-김삼보-돌솥밥공기밥
김삼보-돌솥밥

신촌 김삼보에 명품 돌솥밥 이것 때문이라도 꼭 방문해 봐야 할 듯합니다. 공깃밥 대신해서 방금 만든 따끈한 돌 솔 밥으로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가 장난 아니네요

 

누룽지
누룽지

기본 김치찌개에 포함된 가격이라 놀랍네요 이래서 사람들 많고 점심시간에 줄서서 먹는 듯합니다. 김치찌개 맛집, 자주 올게요

 

 

다른 맛집

 

 

신촌 유닭스토리 닭한마리 맛집

신촌 유닭스토리 닭요리가 유별나게 맛있는 곳이고 저는 저녁식사보다 점심때 자주 가는데 모든 요리가 맛집 좋았습니다. 유닭스토리 신촌점 맛집 유료주차장 이용(버티고 타워) (11:00~23:00) 신

food.jusi.kr

 

 

신촌 영양센터 삼계탕 맛집

신촌 영양센터는 삼계탕 전통이 있고 맛집이며 복날이나 그렇지 않은 날에도 꾸준히 찾는 그런 곳입니다. 사장님께서 청결하게 관리도 잘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신촌 영양센터는 자주 방문하는

food.jusi.kr

반응형

댓글